Adtive Innovation

gnb list button
  • HOME
  • PR Center
  • 보도자료

보도자료

Adtive Innovaion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언론이 비춰진 애드티브 이노베이션의 모습

언론에서 보도된 애드티브 이노베이션의 활약상을 신속하게 알려드립니다.

보도자료
제목
인기 광고 키워드 자동 입찰 솔루션 나왔다
날짜 2013.10.08
이전글
다음글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이나 광고주들에게 키워드 광고는 이미 비용 대비 효율성이 높은 광고 방법으로 통한다. 하지만 인기 키워드에 대한 입찰경쟁이 워낙에 치열하다 보니 부작용도 발생한다.
 
온라인광고 업체 애드티브이노베이션이 내놓은 ‘레디투비드’는 광고주 또는 광고대행사에서 지정한 키워드를 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상품인 파워링크, 비즈사이트 등의 원하는 순위에 자동으로 입찰해주는 솔루션이다. 네이버의 API를 이용, 불법적 입찰에 대한 우려도 없다.
 
이 솔루션은 24시간을 30분 간격으로 나눠 노출 순위와 입찰 최고가를 사전에 설정해 둔 스케줄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하며 입찰을 도와준다. 여러 계정을 이용한 동시 입찰 관리가 가능하고 관리하는 계정수에도 제한이 없다.
 
광고주는 자신이 충전한 키워드 광고비의 시간별 또는 일별 소진액 등을 한 번에 보거나 원하는 시간에만 광고를 온오프(ON/OFF)하는 스케줄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광고주가 특정 키워드의 전체 입찰내역 기록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입찰과정에 대한 공신력이 높다는 설명이다.
 
이 밖에도 유사 키워드 입찰 솔루션들이 모든 업종에 같은 기능을 적용하는 것과는 달리 광고대행사별, 광고주 업종별로 커스터마징 또한 가능하다. 특히 광고대행사의 경우 대행사 전용 단독 서버 호스팅을 설정함으로써 타른 키워드 입찰 솔루션에 비해 보안유지가뛰어나다는 장점도 있다.
 
애드티브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자영업자들이 상품 기획과 서비스 기획에 쏟아 부어야 할 시간을 키워드 입찰 상황을 살펴보는데 낭비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레디투비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현재 키워드광고 대행사들을 대상으로 2주 무료사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원문기사: zdnet korea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